본문 바로가기
음악,OST,사연

루머스-STORM[가사/뮤직비디오]

by 고양이야옹 2022. 6. 20.

추억의 노래

2003년에 나온 노래로, 유재석이 제일 좋아하는 댄스곡이라고 할 정도로

예전에 인기 있었던 곡이다

 

틀으면 나도 모르게 흥이 올라오게 되는 그런 노래

나도 굉장히 좋아했던 것 같은데

거의 20년 전 오래된 노래이다 보니

인생 살다 보니..

노래 제목을 까먹어서 오랜 시간 검색 끝에 겨우 들었던 기억이 있다

주영훈이 작곡했고, 

그때 당시 1990년대~2000년대 즈음 주영훈이 작사 작곡한 노래들이 꽤 많았는데

그대와의 블루? 등 괜찮은 노래가 많았던 거로 기억한다

 

좀 신나는 노래 좀 많이 배출했으면 좋겠다~

 

루머스-STORM

if you can be 바람 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 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난 기다렸어 이 시간 모두 다 바친 거야

내 젊은 바쳐 널 사랑한 죄 그 한 이유로 날 버려왔던 거야

또 어디에서 넌 사랑하며 날 잊은 채로 또 웃겠지만

널 기다리는 내 모습만은 늘 행복해

 

만일 내게 올 수 없다면 그대로 사라져 주렴

나 없이 너 행복한 것을 원치 않아

If you can be 비가 되어 내려 나의 머리 위에 앉아주렴

내 맘 속에 깊은 곳까지 너 올 수가 없다면

if you can be 바람 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 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난 하늘을 봐 저 구름 아래 너 어디선가

이 하늘 보며 날 생각할지도 모르잖아 그럴 거야

만일 내게 올 수 없다면 그대로 사라져 주렴

나 없이 너 행복한 것을 원치 않아

if you can be 비가 되어 내려 나의 머리 위에 앉아주렴

내 맘 속에 깊은 곳까지 너 올 수가 없다면

if you can be 바람 되어 불어 나의 몸을 감싸 안아주렴

그렇게라도 영원히 내게 있어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