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OST,사연

미국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 Arana Grande / 연애,사랑 [2]

by 고양이야옹 2022. 6. 2.
반응형

 

1. 자이 브룩스

2012년 7월부터 호주 그룹 자노스키 안스의 멤버, 자이 브룩스와 약 1년 정도 교제하게 된다

네티즌 사이에 꾀 달달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고,

평도 좋았던 만큼 끝은 좋지 못하여 2013년 8월 경 두 사람은 이별을 하게 된다

서로 SNS 언팔, 가족들도 언팔, 그 덕에 아리아나는 콘서트에서

"Honeymoon Avenue"를 부르는 도중 울컥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2. 네이선 사이크스

2013년 이별 이후 영국 보이밴드 The Wanted의 네이선 사이크스와 교제

양쪽 팬들이 지지할 만큼 좋았으나

2013년 10월 경 전 남자 친구인 "자이 브룩스"와 아리아나는 싸움이 일어난다

자신과의 교제 중 네이선과 바람을 폈다는 주장을 펼쳤는데

아리아나는 적극 부인했으나, 해외에서는 이미 바람피운 게 사실화? 되기도 했었다

아리아나는 "자이 브룩스"와 다시 팔로우를 하여

2014년 1월 네이선과 이별 후 3월 경 다시 "자이 브룩스"와 재결합을 하게 됐는데

아리아나는

" 나는 재밌고, 타투가 많은 나쁜 남자가 좋다

좋은 남자와 데이트를 해보려고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며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그렇지만 얼마 안가 또 이별을 했으며

 

3. 빅 션

미국의 래퍼 빅션과 새로 교제를 하게 된다 도중, 

자신의 곡, "Break your Heart Right Back"

한 남자가 사귀던 여자를 버리고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는 내용인데

"실제로 내게 일어났던 일이다, 그래도 그나마 여자랑 바람 안 핀 게 어디냐"라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자이 브룩스가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지만 

아리아나는 최근 일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2015년 4월 빅션과도 이별했다

그의 저질스러운 가사 때문에 헤어졌으며 자신을 "고깃덩어리"처럼 묘사하고

할머니가 자신에게 그 가사에 대해 물어봤을 때 모멸감을 느꼈다고 한다

4. 리키 알바레즈

2016년 6월 백댄서 중 한 명과 교제하게 된다 

스킨십을 하면 안 되는 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둥 민망한 장면이 포착되어

한때 욕을 먹기도 했다

5. 저스틴 비버

2016년 8월 1일 저스틴 비버와 연애설이 났는데

여러 번 났었다 

빅션과 이별한 지 얼마 안 됐을 때에도, 백허그를 하는 등 애정행각도 있었으며

일부로 빅 션을 열 받게 하기 위해 했다는 주장을 하기도 했다

해외에서는 아무도 관심 없는 이상한 선전지라고, 한국인들만 속인 거라고 하는 말들도 있다

 

6. 맥 밀러

2017년 첫 싱글 The way 피처링 해준 미국 래퍼 맥 밀러와 교제했다

2018년 5월 10일 이별, 바쁜 스케줄로 인해 현재는 좋은 친구고 아끼고 응원한다고 했지만

소문으로는 맥 밀러의 술 문제로 헤어졌다고 한다

맥 밀러는 알코올 중독으로 이후 사망하게 됐는데,

아리아나 잘못이 아님에도

아리아나가 맥 밀러를 죽인 거라고 한때 악플이 난무하기도 했다

7. 피트 데이비슨

코미디언인 피트 데이비슨과 교제하게 된다

열애 인정 후 3주 만에 배우 로버튼 패틴슨의 생일잔치에서 약혼을 발표하여

팬들에게 큰 충격을 줬으며,

아리아나와 사귀고 난 뒤, 아리아나의 피임약을 비슷하게 생긴 사탕으로 바꿨다는 둥 이상한 농담을 하여

아리아나 팬들에게 욕을 먹기도 했다

약혼 후 6개월 만에, 파혼하게 된다

8. 달튼 고메즈

2020년 3월 고급 부동산의 중개업자 일반인, 2살 연하의 달튼고메즈와 교제하게 된다

2020년 12월 20일 달튼과 약혼했으며

한국시간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에 위치한 150억 원 상당 자택에서

2021년 5월 27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결혼식에 약 20만 명의 하객이 참석했다고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집을 구하는 과정에서 고메즈와 처음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2022년 2월에도 기사가 있는 거 보니

아직 예쁘게 잘 살고 있는 것 같아서 좋다

아픈 사랑도 많이 했고 상처도 많이 받고 했을 거 같은데

이제 이별하지 말고 예쁜 사랑하고 오래오래 했으면 한다

 

이런 경험들이 쌓여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곡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