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OST,사연

아리아나그란데-Thank u next♥해석/뮤직비디오

by 고양이야옹 2022. 5. 30.
반응형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2018년 한 해 동안 시련이 한꺼번에 몰아치게 되는데,

영국의 개인 콘서트 때 폭탄 테러가 일어나서 사망자 발생,

두 번째는 전 남자 친구가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

세 번째는 결혼을 약속했던 약혼자와 파혼을 하게 됐다

 

그럼에도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속적으로 활동을 멈추지 않고 했다

 

Thank u next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팝송 중 하나

너무 유명하기도 하고,

노래 가사에 전 남자 친구 이름을 다 썼는데, 전 남자 친구들 허락받아서 썼다고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Thank u next

션과 함께하게 될 줄 알았어

하지만 션은 나의 짝이 아니었지

리키에 관한 곡들도 몇 개 썼어

지금은 듣고 그냥 웃어

거의 결혼까지 할 뻔했어

그리고 피트에게는, 너무 감사해

맬컴에게는 "고마워"라고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

왜냐면 그는 천사였거든

한 명은 내게 사랑을 가르쳐줬고

한명은 내게 인내를 가르쳐줬어

그리고 한명은 내게 고통을 가르쳐줬어

이제, 난 정말 놀라운 사람이야

난 사랑을 해봤고 잃어도 봤어

하지만 그건 내가 보는 관점이 아니야

그리고, 내가 얻은걸 봐

네가 내게 가르쳐 준걸 봐

그리고 그것은, 내가 말해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내 전 남자 친구에게 정말 감사해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난 정말 정말로

친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아

게다가, 난 새로운 사람도 만났어

더 나은 의사소통도 하는 걸

사람들이 나보고 너무 빨리 잊는다고 하는 거 알아

하지만 이번 사람은 오래갈 거야

왜냐면 그녀 이름은 아리거든, (아리아나 본인)

그리고 이게 너무 좋아

그녀는 내게 사랑을 가르쳐줬어

그녀는 내게 인내심을 가르쳐줬어

그녀가 아픔을 감당하는 방식은

정말로 놀라워(맞아, 그녀는 놀라운 사람이야)

난 사랑도 해봤고 잃어도 봤어

하지만 그건 내가 보는 시점이 아니야

왜냐하면 내가 찾은걸 봐봐

그러므로, 나는 말해 더 찾으려고 할 필요는 없다고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내 전 사람에게 정말 감사해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내 전 사람에게 정말 감사해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난 정말로

언젠간 나도 결혼식을 올리겠지

엄마 손을 잡으면서

아빠에게 감사하며

왜냐하면 그녀는 많은 사건들 속에서 자랐거든

딱 단 한 번만 하고 싶어, 정말로

그건 정말 평생 가게 할 거야(결혼 생활)

어떤 일이 일어나는걸 신이 금하실 거야

적어도 이 노래는 저는걸

내겐 넘치는 사랑이 있어

넘치는 인내심

고통으로 배웠어

난 놀라운 사람으로 변했지

난 사랑도 했고 잃어도 봤어

하지만 그건 내가 보는 시점이 아니야

왜냐하면 내가 찾은 것을 봐봐

다른 무언갈 찾으려 할 필요가 없어

그러므로 나는 말해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난 내 전 사람에게 정말로 감사해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고마워, 다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