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OST,사연

아리아나 그란데-break up with your girlfriend, i'm bored 해석/뮤직비디오

by 고양이야옹 2022. 6. 10.
반응형

이 노래 별로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한때 빌보드 차트에서 2위를 달성했던 노래라 해서 들어봤다

뭐 아리아나그란데 is 뭔들..

 

아리아나 그란데는 그냥 매력적이니까.. 

노래는 별로여도 아리아나그란데때문에 듣는 노래?라고 할수있다

 

약간 노래가사는 자극적이다

일명 나쁜여자 스타일,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아리아나 그란데-break up with your girlfriend, i'm bored

네가 날 이상한 길로 이끌었어

이런 기분 익숙하지 않아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렇지만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안 되는 걸 알아

네 얼굴을 한번 보니깐 

이제 난 네가 어떤 사람인지 알기를 원해

평소 같으면 신경 안 썼겠지

그렇지만 내가 그걸 생각하면 여기 온 걸 너는 알겠지

그리고 난 그녀가 여기 있는 걸 알았어

집에 가서 난 생각해 "미친, 이건 불공평해"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내가 심심하잖아

그럼 아침에 넌 날 가질 수 있어

마치 네 거였던 것처럼

나도 이게 옳은 게 아니란 거 알아

그렇지만 난 신경 안 써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내가 지루하잖니

이 딴일이 내게 항상 벌어져

왜 우리는 전부를 가질 수가 없어

내가 부탁할게

그렇지만 난 그것에 관해 생각하면 안 되는 걸 알아

네가 나에게 한 짓을 알지

길거리에서 넌 내 노래들을 불러

순수하게 행동해줄래, 제발

네가 그런 생각하며 여기 있는걸 내가 알 때

그때 넌 그녀가 여기 있다는 걸 깨달았지

집에 가서 넌 말하겠지, "미친, 그녀는 비교가 안돼!"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왜냐면 내가 심심하니까

넌 아침까지 나랑 할 수 있어

그래, 그래, 마치 네 것처럼

나도 이게 옳지 않은 일이란 걸 알아

근데 난 신경 안 써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왜냐면 내가 심심하니까

네 여자친구랑 헤어져

네 여자친구랑 헤어져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네가 원하면 넌 싫다고 말해도 돼

근데 난 오직 그녀만 싫어 왜냐면 내가 널 원하니까

내가 미쳤다고 말해,

네가 그렇게 느낀다면

그렇지만 넌 나 없이는 괜찮지 않을걸

넌 날 미친 여자라 불러도 돼 왜냐면 내가 널 원하니까

그리고 심지어 난 널 만난 적도 없잖아

내가 미쳤다고 말해 근데 그건 옳지 않잖아

넌 나 없이 괜찮지 않잖아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넌 아침까지 나랑 할 수 있어

그래, 그래 마치 네 것처럼

나도 이게 옳지 않은 일이라는 거 알아

근데 난 신경 안 써

네 여자 친구랑 헤어져

왜냐면 내가 심심하니까

네 여자친구랑 헤어져

네 여자친구랑 헤어져

네 여자친구랑 헤어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