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행골] 서울대입구역점 참치 도로 초밥

by 고양이야옹 2022. 8. 22.
반응형

물론 본점이 최고겠지만,

가까운 데에서 즐기고 싶어서

서울대입구역 쪽에 위치한 은행골에 방문했다

 

오전 일찍 방문했던 터라, 매장이 꽤 넓기도 하고 깨끗한 편이었다

줄 서서 먹거나 그러지도 않았고 비교적 한산한 편이라

코로나 걱정 없이 맘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맛은? 체인점마다 다르겠지만

걱정했던 우려와 달리 서울대입구 꽤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다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74 / 서울대입구 2번 출구에서 11m

영업시간 : 매일 11:00~21:50

번호 : 02-883-4988 

 

 

도로 초밥[12피스] , 특선 초밥을 시켜먹었다

도로 초밥. 가격은 비싸지만 그 값어치를 하는 맛이었다 

회도 나름 도톰하고 살살 녹아... 왜 비싼지 알 것 같은 느낌

 

특선 초밥

광어 3, 연어 3, 장 생후 2, 장어 2, 이까 or문어 2

 

전부 다 맛있었다

특히 밥 양념도 잘되어있고, 초밥 하나하나 회가 싱싱하고

씹는 맛도 좋고 완벽했다

 

그래도 도로 초밥을 이기진 못해..

 

서비스로, 우동, 계란초밥도 주셨는데

우동 사진을 못 찍었네ㅜㅜ

 

검색해보니 그때그때 서비스 주는 게 다르던데..

서비스 주는 것만으로도 감지덕지

감사하긴 하지만...

 

계란 초밥..  맛은 있으나

그다지.. ^^; 굳이 계란을 먹을 거라면 집에서 계란말이 해서 밥이랑 먹지

굳이........?

계란초밥을 좋아하진 않아서

회 있는 게 좋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는 있으나

계란초밥이 아닌 다른 거를 주셨으면 좋겠다..

 

다음엔, 본점을 가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