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쿠텐 라멘] 서울 홍대 연남동 / 이에케라멘, 매운이에케라멘, 가라아게

by 고양이야옹 2022. 8. 29.
반응형

유명한 라멘 찐 맛집 

평일 5시 30분에 가도 웨이팅이 존재하며

주말에 가든 평일에 가든 기본 웨이팅 1시간 이상은 걸리는 거 같다  

 

요즘 라멘집 랭킹 1위 이기도 하면서

내 기준에서도 1등 집 

 

하쿠텐 라멘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6-12 반지하 왼쪽 문 

영업시간 : 월~토 11:30~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20:30 라스트 오더

번호 : 0507-1325-3758

매장 오픈 시간 11:30, 

 

1시간 전인 10:30 즈음에 어플 테이블링을 통해서

원격 줄 서기로 해놓고, 근처 구경 좀 하다가 매장에 들어갈 수도 있는데

원격 줄 서기가 11시가 다 돼가도록 활성화가 안되어 

그냥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키오스크로 대기번호를 받고

 

홍대에 돌아다니다가 대기팀 12팀 / 약 1시간 후쯤에 들어가서 먹게 됐다

카톡에 지금 오라는 메세지를 받고

매장 바로 앞에 2인석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림

매장은 굉장히 아담한 편

안내하시는 분이 여자 일본분이셨는데,

한국말, 일본말 다 잘하시고

한국말 발음이 조금 어눌한거 말고는

한국말 훌륭하게 잘하시고 친절하셨다

 

메뉴 : [이에케라멘] / [매운 이에케라멘] 

메뉴판에 기재되어있진 않지만 [매운"시오"이에케] 도 있다

시오(소금) 버전

기호에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후추, 식초, 참깨, 마늘, 두반장 소스가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다 

주문하기 전, 한국식 김치도 주시고

요청하면 따로 주는 [오이절임] 도 있지만, 

오이절임은 따로 요청하진 않았다

이건 내가 시킨 

매운 시오 이에 케라 멘

간장 : 싱겁게

면 : 꼬들하게

농도 : 진하게

김 추가 / 시금치 추가 

매운 이에 케라 멘 / 매운 소스 따로 주세요 [매운 소스 따로 받는 것도 가능]

간장 : 싱겁게

면 : 꼬들하게

농도 : 보통

김 추가 / 시금치 추가

국물 한번 떠먹는 순간 

우와 소리가 절로 나왔다

 

진~~~ 하다~ 일본 현지에서 먹는 라멘 맛 같았다 

나는 개인적으로 내가 먹은

매운 시오이에케라멘도 맛있었지만

 

매운 이에 케라 멘 / 매운 소스를 뺀 버전이 더 내 취향이었다

 

대체 여태까지 먹은 라멘은 무엇이었는가.. 이 생각이 들 정도로

신선하게 맛있었다

 

김하 면 김, 시금치, 그리고 햄의향이 느껴지는 차슈

연하고 살살 녹는 계란 향도 좋고 모든 게 완벽했다

시금치가 잉? 어울릴까? 했지만

웬걸 추가해서 시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다 

 

같이 간 분께서는 맵 찔이라.. 매운 소스 뺀 게 훨씬 더 맛있다며

중간에 먹다가 매운 소스를 조금씩 넣어서 먹어보기도 하고

입맛에 맛게 조절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한다

가라아게

살도 연하고 언제나 맛있어~

거의 다 먹어갈 때 즈음

 

마늘+식초를 첨가해주면 맛이 확 변해버려서 또 색다른 라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미 정신없이 좀 퍼먹은 터라.. 사진을 뒤늦게 찍어서 ㅜㅜ 양이 적어 보이지만

이거보다 훨씬 많다

밥은 무료로 주문이 가능하다

파랑 고기를 얹어서 주신다 개이득... 밥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국물이 진~~~ 헌것이 아주... 감칠맛이 상당했다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아는 맛이 아니라 좋았다

너무 인상 깊게 먹은 라멘

다음에 또 오자고 약속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