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OST,사연

정재욱-잘가요

by 고양이야옹 2022. 6. 23.
반응형

2001년에 나온 노래로

2000년대 발라드 명곡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아주 가끔? 생각날 때도 있고

그냥 머릿속에 아무 생각 없이 맴돌 때가 있는데

그런 노래들 중에 하나이다

특별히 개인적으로 막 너무 좋아서 찾아서 듣거나 그러진 않았다

혼자 즐겨 들었기보다는 어디서 많이 주워 들었다

워낙 유명해서 뭐 TV나 라디오 등등 

흘러나오는 곳에서 많이 들어서 자연스럽게 오래전부터 알게 된 노래이다

 

나이가 들면서 감정이 조금씩 메마르기 마련인데

사랑을 하고 이별했을 때의 그 감정을 다시금 회상하고 느낄 수 있는 노래인 것 같다

감정이 잘 녹아들어서

감성에 젖어 들을 수 있는 노래 중 하나

 

정재욱-잘 가요

미안해마요 이제야 난 깨달아요

내 절대 그대 짝이 아님을

괜찮을게요 영혼 밖에 팔 것 없는

못난 날 잘 비켜갔어요

그대 행복 내가 꼭 아니라도

지킨다면 그게 사랑일 테죠 그게 나의 몫이죠

 

잘 가요 내 소중한 사랑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잊어도 돼요

나를 만난 시간들은

잠깐의 연극이라 여기만 잘한 거예요

아무리 난 노력해도

작은 희망도 없잖아요

아주 멀리멀리 뛰어가세요

어떡해요 자꾸 잘못한 일만 떠오르는걸

 

잘 가요 내 소중한 사랑

행복했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어긋난 인연이 남겨놓은 사랑이란

날카로운 슬픔이군요

잘 가요 내 사랑아

고마웠어요

그래도 이것만 알아줘요

지금 그 사랑보다 결코

내 사랑이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부족하다거나 얕지 않음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