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해서먹은음식

SK T Day로 60%할인 / 피자헛 가을시즌 한정 메뉴[레몬크림쉬림프]

by 고양이야옹 2022. 9. 11.
반응형

사실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콤비네이션, 페페로니 기본을 제일 좋아하는 편이라서

기대를 하고 사 먹진 않았다

 

통신사 이벤트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왕 시켜먹는 거 새로운 도전을 해보자 싶어서

가을 시즌 한정, 신메뉴

신메뉴 : 레몬크림쉬림프 L [라지] + 리치 치즈 파스타를 사 먹게 됐다

 

엣지는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기본으로 세팅되어있는 거로 먹었다

사이트에서는, 추천 엣지로 나와있기도 하다

골드 바이스 엣지[고구마 무스+치즈] 

비주얼은 이렇다, 골드 바이트 라지 +5000원 추가 

결제금액 : 16,360원

스파게티는 내 입맛에 너무 잘 맞았다 

피자의 전반적인 맛은

음? 생각보다 맛있네? 라는 생각이 들긴 했다

소스는 살짝? 새콤하고 단짠단짠 느낌이었다

크림치즈의 풍미도 좀 느껴지면서 달달하고

탱글탱글 새우 씹히는 식감이 좋았다

중간에 토마토 익힌 것도 토핑으로 있었는데 토마토와

마늘 슬라이스도 제법 잘 어울려서 감칠맛을 더해주는 것 같았다

 

평소에 레몬크림새우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나는 피자를 먹고 싶었던 거지

저런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엣지가 생각보다 크기가 컸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다

피자를 먹는 건지, 아니면 고구마가 들어간 빵을 먹는 건지ㅜㅜ

고구마들은 빵으로 배채우는 느낌이였다

둘이서 같이 먹다가 고구마 엣지 부분은... 먹기 싫어서

따로 봉지에 담아서 냉장고에 보관하게 됐다..

 

엣지 때문에 스파게티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다음엔 얇은 엣지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거만 빼면,

피자 자체는 괜찮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