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내가찍은 내사진]/셀프염색,가발

로레알 엑셀랑스 듀오크림 5.21 보랏빛 자연갈색, 셀프 염색 후기

by 고양이야옹 2022. 4. 4.
반응형

요즘 보라색에 꽂혀있는데!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 올리브영에 들려서,

로레알 엑셀랑스 듀오크림 5.21 보랏빛 자연갈색 16000원짜리가 11900원에 세일하길래 

냉큼 2개를 사왓다 .. 

사진에서처럼 보랏빛이 나오길 기대하며^^

 

나는 머리숱이 많고 머리가 가슴 밑까지는 오기 때문에 

무조건 2개 이상은 구매해야한다, 

금액은 23800원, 미용실에서 하게 되면 아무리 못해도 10만 원 이상은 나올 거 같은데

집에서 하면 돈도 절약되고 이미지 변신도 할 수 있어서 좋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건 머릿결을 지키는 일이고 손상을 최소한으로 해야 한다

그래서 미장센 거품염색약은 절대 쓰지 않는다, 그걸 쓰면 머리가 빗자루가 되버리기 때문에

해외 제품을 선호한다

 

 

 

구성은 이렇다.. 1 염모제 2 염모제

염색 후 사용 가능한 샴푸, 트리트먼트~ 빗 설명서 

 

 

어우 정말 양이 너무 심하게 적다, 보고 충격받아브렀다

나한테는 4개가 필요한 양이다 ㅠㅠ 

도저히 안 되겠어서 집에서 쓰다 남은

웰라 핑크 펄 10/68 절반과 산화제를 추가해서 섞어서 썼다

어차피 핑크 펄은 보랏빛이기도 하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염모제이기 때문에

 

같은 보랏빛 계열로 섞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이렇게 진행했다,

 

 

 

염색 전 내 머리~ 

 

 

완성... 그야말로 충격이었다

머리에 윤기와 반짝반짝은 맘에 들지만

보랏빛은 거의 없고 그냥 윤기 나는 다크 브라운 수준이었다

 

역시... 실망 그 자체 ㅠㅠ

 

역시 나한테 염색약은 웰라가 최고였다 

이렇게 브라운인 듯? 보라 빛돌고, 신비로워 보이고 예쁘기까지 한 웰라ㅠㅠ

 

이렇게 촌스러운 보라는 아니고 

실제로 보면 브라운인 듯하면서 보랏빛이 많이 도는 머리였는데

 

괜히 올리브영 가서 샀다! 그냥 쿠팡에서 웰라 염색약사서 쓸걸 그랬다 ㅠㅠ

차후에 염색물 다 빠지면,,, 다시 웰라로 돌아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