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내가찍은 내사진]/요리

다이어트 중 / 샐러드 소스추천 / 닭가슴살 연하게 먹는 방법

by 고양이야옹 2022. 5. 4.
반응형


 
연애하면서도 중간에 다이어트는 할 수 있었다
연애하는 중간에 10킬로를 감량하긴 했었지만.. 
아직 7킬로가 더 남아있다는 게 문제다,, 

난 요요 오는 게 싫어서, 먹고 싶은 거 있으면 그래도 중간중간에
양 조절해서 가리지 않고 먹어주는 편이다
 
음식은 딱히 가리지 않는다
치킨도 먹고, 골고루 먹는 편이다
 
야채는 1kg 정도에 만원 정도 하는 거 같다
방울토마토는 2kg에 14000원 정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드레싱
이거 없으면 야채 못 먹는 드레싱
아워홈-참깨흑임자 드레싱이다
 
덕분에 아주 다이어트를 수월하게 하고 있다
 

내가 요즘 너무너무 좋아하는
멕시카나 땡고추 치킨도 함께 해야 한다
 
그래도 다행인 게, 난 밀가루 음식을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빵도 별로 안 좋아하고, 떡, 면 종류도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다 라면도 안 좋아한다..
맛없다 소화도 잘 안되고,
 
요즘 닭가슴살 너무너무 좋다
한번 수비드?라고 해서 닭가슴살 연하게 먹는 방법을 알아내서 해봤는데
와 무슨 생선살 먹는 줄 알았다.. 
 
닭가슴살 꿀팁!!
노브랜드 닭가슴살 큐브를 물에 넣고, 
저 신광 식품 베이킹소다를 2스푼 정도 넣어주고
냉장고에 8시간~24시간 숙성해준다
그럼 닭가슴살이 닭가슴살 같지 않게 연해진다, 물론 닭다리살만큼은 안 되겠지만
 
프라이팬에 굽다가 물 넣고 안 타게 구워준다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기름 넣고 구워줘도 된다
와.. 닭가슴살이 이렇게 연해질 수가 있구나 싶고 너무너무 놀랬다
앞으로도 이렇게 쭈욱 먹을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